신피부칼럼

신피부과의원은 50년의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내일을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 신피부칼럼
Home > 신피부칼럼 > 신피부칼럼

신피부칼럼

젊고 아름다워지는 방법이 없을까?
첨부파일




조회수 2743 작성일 2006년 11월 21일 20시 46분

레이저와 보톡스 그리고 필러(filler)를 이용한다면, 주름, 탄력, 모공과 여드름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을 동반한 웰빙치료가 가능하다.

이 방법은 피부 노화의 원인에 따라 달리 치료될 수 있다. 먼저,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해 생기는 표정주름을 들 수 있다. 눈가의 쪼글쪼글한 주름, 미간의 세로주름, 이마의 가로주름이 있는데, 이것은 보톡스 주사로 쉽게 없앨 수 있다.

시술 시간도 5분 안팎이며, 직후 바로 화장도 가능하다. 이는 시술 다음날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6개월 정도 지속되는데, 치료를 멈춘 후부터는 급격히 피부가 노화될 것이라는 점과 중장년층에게 필요한 시술이라는 잘못된 선입견은 버려도 좋다.

또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입가의 팔자 주름은 인체 구성성분과 똑같은 물질인 필러(filler)를 채워 넣어 교정한다.

두 번째는 진피부위의 콜라젠과 탄력섬유의 위축으로 쪼글쪼글하고, 밑으로 늘어진 피부를 들 수 있다.

이것은 폴라리스 고주파 치료로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개발된 폴라리스 LV는 원래의 장점에 혈관치료효과가 추가되어, 탱탱한 피부, 좁아지는 모공, 전체적으로 얼굴이 갸름해지는 효과에다 눈 밑의 푸르스름한 다크써클까지 개선해주는 복합치료다.

세 번째로는 표피의 변화인데, 두꺼운 각질층이 쌓이다보면 피부가 칙칙해 보인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의 영향으로 기미나 주근깨, 검버섯, 잡티 등이 생기게 되는데, 이는 해초 스케일링이나 다이아몬드 필링과 같은 피부 미세박피술, 또는 IPL, 큐 스위치 레이저 등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

1985년 서울대학교병원에서부터 시작된 신기식 원장의 피부 레이저 치료는 20년이 지난 지금에까지 이르러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축적되었다.

특히나 모든 시술은 피부과 전문의인 그가 직접 담당하고, 25가지의 다양한 피부 레이저 장비를 구축, 증상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해 시술하고 있기에 이 병원에 대한 신뢰가 그만큼 높을 수밖에 없다.

목록